About
소비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참여제안 기업입니다
About
소비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참여제안 기업입니다
참여제안 기업입니다
Goal
괜찮은 대행사가 되려면
고객이 지불하는 비용보다
대행사의 서비스 가치가 높아야 한다.
대행사 AE들의 생각이
고객의 생각 크기를 뛰어넘거나
고객이 들어본 적 없는
이해 영역 밖의 아이디어를 만들거나
그 아이디어를 적절한 비용으로
실현했을 때 비로소 이익이 생긴다.
고객은 투자 비용보다
더 큰 가치를 얻었다고 믿어야
거래는 이루어진다.
결국
“제안을 한다, 아이디어를 판다, 서비스를 판다, 대행사를 한다” 는 말은
“받은 비용보다 더 큰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 의 다른 표현이다.
괜찮은 대행사가 되려면
고객이 지불하는 비용보다
대행사의 서비스 가치가 높아야 한다.
대행사 AE들의 생각이
고객의 생각 크기를 뛰어넘거나
고객이 들어본 적 없는
이해 영역 밖의 아이디어를 만들거나
그 아이디어를 적절한 비용으로
실현했을 때 비로소 이익이 생긴다.
고객은 투자 비용보다
더 큰 가치를 얻었다고 믿어야
거래는 이루어진다.
결국
“제안을 한다, 아이디어를 판다, 서비스를 판다, 대행사를 한다” 는 말은
“받은 비용보다 더 큰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 의 다른 표현이다.